▲동양생명이 17일 천사데이(10월 4일)를 맞아 ‘수호천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17일 천사데이(10월 4일)를 맞아 ‘수호천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 일상 속의 ‘나만의 수호천사’ 주제로 사진 공모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17일 천사데이(10월 4일)를 맞아 ‘수호천사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호천사 사진전은 일상 속 ‘나만의 수호천사’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해 수호천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는 동양생명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또는 인스타그램 ‘수호천사 동양생명’ 에 게시된 천사데이 이벤트 URL 또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약 60명에게는 에어팟2세대·백화점상품권(5만원)·스타벅스커피쿠폰·수호천사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4일에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천사데이는 10월 4일을 숫자로 쓰면 1004(천사)가 되는 것에서 유래된 날로 10월 4일 하루 만큼은 주변의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는 날로 만들자는 취지에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