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루 자연가득
▲ⓒ오하루 자연가득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CJ ENM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에서 약콩 단백질 쉐이크 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하루 자연가득은 간편하게 건강한 습관을 만들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손호준 모델 발탁하며 석류즙, 서리태 맷돌 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양배추 브로컬리즙에 이어 약콩 단백질 쉐이크를 새롭게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약콩 단백질 쉐이크는 세계적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필수 영양소 단백질이 고함유 되어 있는 건강식품이다. 특히 TV홈쇼핑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프리미엄 고단백 쉐이크로써,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거나 채식주의자일 경우에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오하루 자연가득
▲ⓒ오하루 자연가득

또한 식물성 단백질 뿐만 아니라 식물성 콜라겐, 유산균, 천연당을 함유하고 있으며 NON-GMO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하며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다.

오하루 자연가득 약콩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하면서 이를 기념해 손호준을 캐릭터로 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오하루티콘’을 출시했다.

오하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CJ오쇼핑’ 플러스친구 추가 시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CJmall에서 사용 가능한 7%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오하루 자연가득 약콩 단백질 쉐이크는 CJmall에서 지금 바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청정지역 독일산 유기농 레드비트 100%로 만들어진 유기농 레드비트즙이 9월 26일 오전 9시 15분 오쇼핑 플러스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