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젝시믹스 다운특가, 오전 10시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초성 퀴즈

-'ㅅㄹㅂㅇㅇ'무려 10만 명이 인정한 바로 이것?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대한민국 요가복 1등 브랜드 젝시믹스가 이번엔 다운특가로 실검 1위에 17일 등극했다. 이는 젝시믹스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많은 유저들이 젝시믹스에 대한 퀴즈를 풀기 위해 엄청난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오늘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젝시믹스 관련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최근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2종을 출시한 젝시믹스가 신상품 할인과 동시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는 초성퀴즈로 매 시 정각마다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오전 10시 문제는 "고객만족도 텐션 만족도 1위ㅅㄹㅂㅇㅇ3D 10만 리뷰어가 말해줍니다"로 문장 속 초성에 들어갈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젝시믹스 다운특가'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KWAVE
▲ⓒKWAVE

한편, 젝시믹스는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와 동시에 2019 FW 신상품 라이트 구스다운 2종 출시 신상품을 ~ 2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를 포함한 F/W 전 품목을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이는 신규 회원가입 & APP 다운로드 시 제공되는 적립금과 동시 적용 사용 가능하며 F/W 신상품으로는 구스다운 패딩과 베스트 2종, 재킷 3종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에 의하면 "2019 F/W 신상품인 라이트 구스다운 재킷 & 베스트는 드라이빙, 트래킹, 골프, 사이클 등 레저 스포츠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적합한 만능 아이템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이라며, "본문에 언급된 이벤트뿐만 아니라 무려 10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6종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1+1행사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