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브랜드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영상화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하고자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관련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내달 13일까지이며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해 10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양방향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재미와 저축을 동시에’…‘펀세이빙’이 대세
- [SR경제&라이프] 윤석헌 금감원장 “은행권 자영업자컨설팅, 고무적인 일”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자영업자 경영컨설팅 '봇물'…전년동기 比 83.1% 증가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추석맞이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 [SR경제&라이프] 신한희망재단, 일자리 창출 지원 및 취업연계 협약식 개최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태풍 ‘링링’ 피해 지역 금융지원 실시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미얀마 진출 기업 지원 확대"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신한 플러스' 연계 '소액투자서비스' 출시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제26회 신한 환경사진 공모전’ 개최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플랫폼…세계디자인 공모전 수상 쾌거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창업법인 위한 핸드북 발간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신한 마이홈 적금’ 출시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우수협력기업 금융지원 업무 협약 체결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의심거래보고 업무체계 업그레이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