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하고자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하고자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 신한은행 브랜드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영상화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을 확대하고자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관련 및 주요상품 관련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내달 13일까지이며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해 10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000만 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포함해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양방향 소통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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