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가 화제다 ⓒ토스 홈페이지 캡처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 화제…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 화제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올 추석엔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로 갈비 좀 뜯어볼까?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가 추석연휴를 맞아 무한리필 5만장이라는 역대급 수량을 마련해 소비자들로부터 화제다.

1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총 5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등장한 행운퀴즈는 다음과 같다.

1. “인기 개그 TV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서 '요즘 이게 제일 핫하죠?' 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돌발적으로 '명륜진사갈비'를 외치는 애드립을 보여준 개그맨은 누구일까요? "

정 : '양세찬'

다음은 이날 제시된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이다.

2. "명륜진사갈비는 1인분 가격 13,500원에숯불돼지갈비 □□□□은 물론, 음료수, 공기밥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가성비 갑 고깃집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정답: 무한리필

3. "명륜진사갈비는 건강한 단맛과 짠맛의 황금비율을 만들어 내기 위해 천연재료를 포함한 ○○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하였습니다. 또한 모든 매장은 맛의 원칙인 ☆無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정답: 223

4. "화학보존제를 쓰지 않습니다. □□□□를 쓰지 않습니다.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정답: 식용본드

5. "조선시대의 유생들이 진사시험을 보기 위한 자격요건은 명륜당에 ○○○일 출석해야 하는데, 그 확인을 위한 원표는 성균관 내 진사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찍어주었다고 합니다"

정답: 300

6. "오늘 위메프 추석특가를 통해 숯불갈비 무한리필 성인 1인 이용권을 구매한다면, 정상가 대비 얼마나 할인 받을 수 있을까요? 정상가 – 위메프 할인판매가 = ?

정답: 3600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캡처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 캡처

7. "오늘 위메프 추석특가는 시간에 따라 1만장씩 순차적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마지막 1만장 판매 시작시간은 몇 시일까요?"

정답: 6

8. "현재 전 가맹점에서는 살림장만 큰잔치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냉장고, 세탁기, TV,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를 포함하여 무려 ○○○○○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총 당첨인원 수는 무엇일까요?"

정답: 13500

9. "살림장만 큰잔치 □□□□ 이벤트! 식사 후 영수증을 올려 □□□□과 함께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 명륜진사갈비 1만원 모바일 상품권과 비타 500 모바일 교환권을 드립니다.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방문인증

10. "M씨 가족이 즐긴 음식의 양은 무려 숯불갈비 15인분, 갈비만 2인분 추가, 공기밥 9그릇, 음료수 12잔이었는데요. M씨는 얼마를 결제해야 할까요?"

정답: 94500

11. "R씨 가족이 즐긴 음식의 양은 무려 숯불갈비 11인분, 공기밥 5그릇, 음료수 8잔이었는데요. R씨는 위메프에서 구매한 숯불갈비 무한리필 성인 1인 이용권 1장을 사용하였고, 추가로 얼마를 결제 했을까요?"

정답: 40500

12. "모델 이말년님이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름 □□□는 무엇일까요?"

정답: 침착맨

13.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침착맨과 함께하는 총상금 1억 원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은 조회수 랭킹상은 물론 특별상도 주어질 예정이에요. 특별상인 작품상, 심사위원상, 퍼포먼스상의 상금 합은 ○○○만원입니다"

정답: 900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토스홈페이지
▲명륜진사갈비 추석특가ⓒ토스홈페이지

14.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 35분 ~ 9시 10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아침연속극 □□□□□에서 극중 여주인공의 친모인 지화자(배우 윤복인님)는 지인과 함께 명륜진사갈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드라마 제목은 무엇일까요?"

정답: 수상한장모

15. "올해 6월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오픈하며 해외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명륜진사갈비! 지난 8월에는 □□□ 1호점을 계약하며, 해외진출의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명륜진사갈비의 두 번째로 해외 진출한 □□□는 어디일까요?"

정답: 필리핀

한편, 숯불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측은 11일 오후 2시부터 위메프 추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추석 프로모션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9천900원에 매 시간마다 1만장, 총 5만장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특가쿠폰은 지난 1일 진행했던 위메프데이보다 높은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이라며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이용권 5만 장이라는 역대급 수량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