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룸
▲ⓒ에이트룸

-에이트룸 ’순수 알러지 케어 침구 풀세트 받아 가세요’ 

20일 까지 이행시 짓기 이벤트...푸짐한 선물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모던 리빙·침구 브랜드 ‘에이트룸’이 이행시 짓기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감성적인 리빙·침구 제품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에이트룸’은 자사 제품인 알러지 케어 침구라인 ‘순수’로 이행시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시행한다고 에이트룸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다.

에이트룸의 알러지 케어 침구라인 ‘순수’는 인증 받은 안전한 소재와 초고밀도 마이크로 M2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유해물질은 차단하고 먼지 없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침구 제품이다. 또한 바이오 워싱 가공으로 더욱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에이트룸
▲ⓒ에이트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에이트룸 공식 인스타그램(@8room.co.kr)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순수’ 이행시를 업로드 하면 된다. 에이트룸 이행시 짓기 이벤트 당첨자는 ‘순수 알러지 케어 침구 풀세트(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7명)’이 지급된다.

현재 에이트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는 센스 있는 이행시가 다수 업로드되는 등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한편, 에이트룸은 추석맞이 전 상품 8%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오늘(11일)부터 1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발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