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웍스코리아
▲ⓒ아트웍스코리아

- 인디고고 크라우딩 펀딩 1억 달성

- 실감나는 진동과 빠져드는 사운드로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CJ그룹 계열사인 ㈜아트웍스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샵 펀샵에서 쿠션형 블루투스 스피커 후무(HUMU) 펀딩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미 미국 크라우딩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1억원 이상을 모금한 후무는 마치 홈시어터 처럼 입체적인 서라운드를 느끼게 해주는 쿠션형 블루투스 스피커로 소리를 공기 중으로 진동시키는 라우드 스피커와 달리 물리적 진동이 결합된 FlexoundAudio TM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HUMU를 개발한 Flexound는 핀란드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기업으로 세계에서 유일하게 사운드와 부드러운 물리적 진동을 결합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디오 애호가부터 영화 매니아,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몰입감을 느끼게 해 줄 기술로 고음질의 중저음과 주변 소음을 최소화해 오로지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HUMU 쿠션형 진동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스마트폰이나 TV, PC, TABLET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고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해 8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커버를 분리하면 세탁 또한 가능하다.

게임은 물론, 영화, 음악, 수면 유도, ASMR 힐링, 그리고 보고 싶은 스포츠 경기까지! 임팩트 없는 삶에 생동감을 더해 줄 아이디어 상품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더욱 극적인 감동을 느끼게 해 줄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단독으로 펀샵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디고고 펀딩가보다도 더 저렴한 금액으로 9월 9일부터 10월 6일까지 펀딩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예상 배송일자는 11월말경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