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올해 최고의 추석 선물 '8억칫솔' 이플래쉬 ....오후 10시 문제 'ㅎㅎㅁㅅ'도 선물하세요!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3분간 양치질하게 만드는 덴탈 디바이스 이플래쉬가 오늘(9일) 서비스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통해 추석 선물로 가장 좋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

오늘(9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이플래쉬 관련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으며 모든 문제는 초성 맞추기 퀴즈로 진행된다.

오후 10시에 출제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는 "8억칫솔 추석선물 ㅎㅎㅁㅅ를 선물하세요."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8억칫솔"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한편,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출시하여 일상 생활 속에서도 쉽게 미백관리를 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있다.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 점들을 개선해 만든 것으로 양치하면서도 미백관리를 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0.01mm의 초극세사 모의 칫솔모는 교체가 가능하며, 은 향균 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로 세균 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을 통해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이 가능하여 완전 밀착 치아미백을 경험할 수 있다.

이플래쉬 관계자에 따르면 "meflash는 치과 미백 프로그램 동일 원리로 고안된 제품으로 1세트는 9개월 프로그램"이라 소개하며, "자사몰에는 임상실험으로 증명된 치아미백, 세균 감소, 구취제거에 도움을 주며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칫솔과 치약이 판매 중이며 곧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이플래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게 될 것"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