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총 5가지의 토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갓성비'피자로 통하는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 메가크런치 피자가 오늘(6일) 실시간 검색어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오늘(6일) 피자헛과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피자헛이 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를 대중에 소개하고, 한 판 가격이 1만900원부터 시작할 정도로 높은 가성비를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전해진다.

따라서 방송인 박준형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통해 특별히 영상 퀴즈로 진행되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검색 힌트뿐만 아니라 영상 힌트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후 7시부터는 보너스 영상 퀴즈가 3개 더 출제될 예정이며 보너스 영상 퀴즈 하나당 상금 100만 원씩 추가되어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총상금 1300만 원이 걸려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WAVE 
▲ⓒKWAVE 

오후 6시에 문제는 "메가크런치는 총 O가지 토핑이 있다!"이며, 메가크런치 토핑의 가짓 수를 맞추면 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박준형 메가크런치'를 검색하거나 본문을 통해서도 유추할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총 5종으로 구성된 메가크런치 피자는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제품군이다. 기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와 달리 극강의 바삭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풍미 가득한 토핑을 엣지 끝까지 채워 새로움을 더했다.

방문 포장 시 1판 1만900원~1만1,900원으로 2판을 함께 제공하는 메가더블세트는 1만9,900원에 구매 가능해 가성비 높은 가격이 주요 특징으로, 맛, 비주얼,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1020 젊은층 사이에서 친근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방송인 박준형이 새로운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피자의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자헛 매장을 방문, 메가크런치 피자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TV 광고보다 러닝타임이 더 긴 디지털 버전 광고를 따로 제작하여 피자헛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