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부산은 우리나라 대표 해양 관광도시로 맛 좋은 해산물 요리까지 즐길 수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부산만의 특화된 맛과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여름엔 바캉스지로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런 여행객들에게 해운대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부산 해운대 맛집 ‘미포횟집’이 호응이 좋다.

해운대횟집 ‘미포횟집’은 각종 코스메뉴와 싱싱한 자연산회로 찾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맛 좋고 품격 있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상 푸짐하게 제공되는 반찬들과 메인음식은 한번 찾은 사람들을 단골로 만들 정도로 가성비가 좋다고 한다. 인기몰이 중인 코스로 랍스터세트메뉴가 있는데 모듬회와 랍스터찜을 한번에 맛볼 수 있고 랍스터꼬리도 회로 먹을 수 있다.

모듬해산물과 왕새우버터구이 매운탕까지 코스에 포함되며 한상 푸짐하게 제공되는 반찬들이 한번 찾은 사람들을 단골로 만들정도로 가성비가 좋다고 한다.

 
 

이 외에도 ‘미포횟집’ 코스요리로 참돔유비끼, 대게, 참치, 연어가 있으며 화려한 컬러와 맛을 선보이고 있어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한다.

부산 해운대 맛집 ‘미포횟집’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단체모임, 각종 회식 장소, 가족 모임 장소 등으로도 적합하다.

해운대 삼환 미포 씨랜드에 위치한 미포횟집은 바다가 보이는 전망에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더욱 호응이 좋다.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미포횟집의 대표 메뉴 및 예약 안내는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