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스마트카라(대표 배성우)가 추석연휴 기간동안 홈페이지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추석 선물의 맛’ 사은품 100%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정은 9월 9일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카라의 이노베이션(PCS-500D) 및 플래티넘(PCS_350) 모델 중에서 구매할 경우 에코필터 4세트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 or 10만원권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단 한 번의 버튼 터치로 음식물 쓰레기를 건조 및 분쇄하여 부피를 최대 90%까지 줄여준다. 또한 스마트 탈취성능을 탑재해 악취 없이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으며, 보관기능까지 갖춰 냄새, 날벌레 걱정 없이 모아둔 음식물 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입소문을 타면서 7월 검색량은 4월 대비 약 2배가량 증가하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았으며, 최근엔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마트, 전자매장 등 약 150개 정도의 오프라인 매장 입점까지 완료하였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스마트카라는 지난 4월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추석 맞이 특별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즐기는 대명절인만큼 가족구성원 중 누구라도 음식물처리로 전혀 고통을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참여 가능하며, 추가문의가 있을 경우 본사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가능 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