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피자헛 '메가크런치'와 화제의 박준형 영상 퀴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의 '박준형 메가크런치'가 실시간 화제다.

오늘(6일) 피자헛과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피자헛이 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를 대중에 소개하고, 한 판 가격이 10,900원부터 시작할 정도로 높은 가성비를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방송인 박준형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오후 2시에 공개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첫 번째 문제는 "오늘 피자헛과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는 00000와 함께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됩니다! 7시부터 진행되는 보너스 퀴즈를 맞히시면, 총 3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어요!"이며,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찾는 것이다.

총 13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KWAVE
▲ⓒKWAVE

한편, ‘갓치킨’, ‘순삭포테이토’, ‘폭폭치즈’, ‘케미콤보’, ‘얌얌페페로니’ 총 5종으로 구성된 메가크런치 피자는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Z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제품군이다. 기존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와 달리 극강의 바삭한 도우를 사용했으며, 풍미 가득한 토핑을 엣지 끝까지 채워 새로움을 더했다.

방문 포장 시 1판 1만900원~1만1,900원으로 2판을 함께 제공하는 메가더블세트는 1만9,900원의 가성비를 넘어서 ‘갓성비’라 칭할 만한 가격이 주요 특징으로, 맛, 비주얼, 가성비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KWAVE
▲ⓒKWAVE

피자헛 마케팅팀 최두형 이사는 "1020 젊은층 사이에서 친근한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방송인 박준형이 새로운 맛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피자의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피자헛 매장을 방문, 메가크런치 피자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TV 광고보다 러닝타임이 더 긴 디지털 버전 광고를 따로 제작하여 피자헛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