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젠틀리머의 기절베개로 약 2억 원의 펀딩을 일으킨 와디즈 펀딩이 오늘(6일) 실시간 검색창의 상위권을 장악했다.

이는 역대 펀딩 프로젝트를 한자리에 모은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한 와디즈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과 함께 마련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의한 결과로 유추된다.

오늘(6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며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오전 11시에 출제된 와이즈 관련 문제는 "와디즈 슈퍼 펀딩위크에 오픈하는 펀딩 중 '약 2억 원 펀딩' 달성했던 젠틀리머의 펀딩은 무슨 상품일까요? 정답: 00"로 해당 펀딩의 상품을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와디즈 펀딩'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은 "베개"로 확인된다.

▲ⓒKWAVE
▲ⓒKWAVE

한편, 와디즈의 '슈퍼위크'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펀딩 오픈 알림(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간 동안 펀딩 오픈 알림 신청자는 펀딩이 오픈되는 즉시 문자로 안내받을 수 있고 빠르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와디즈는 9월 10일부터 5일간 매일 3개씩 역대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최근 가성비 갑 가죽 자켓으로 불리며 패셔니스트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16억 펀딩 프로젝트 'CCC컴퍼니' 의 램스킨 라이더 재킷도 한정 앙코르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억 8천만 원의 펀딩을 달성한 무선 믹서기, 본문을 통해 소개된 2억 원의 펀딩을 달성한 젠틀리머 베개,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가성비 구스다운점퍼 'flip' , 유럽 1위 독일 명품 벤타의 에어워셔 제품도 슈퍼위크를 통해 국내 첫 출시된다고 밝혔다.

와디즈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슈퍼위크는 오픈 알림을 신청하면 최대 1만 5천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라며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참여해서 상금도 받고 와디즈 이벤트에도 얼리버드로 신청하고 펀딩에도 빠르게 참여해서 '슈퍼 얼리버드 혜택'도 잡으라"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