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9월 3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9월 멤버십데이를 맞이하여, 오늘(5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2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더페이스샵' 에 관련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오전 10시 문제는 문장 속 초성을 맞추는 문제가 출제되었으며 "최근 출시된 더페이스샵 에너지씨드 ㅅㅂㅎㅅㅎ ㅇㅅㅅ는 지친 피부를 매끈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아침 첫 스킨케어 에센스이다."이다.

총 1.000만원이 걸린 이번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더페이스샵 세일'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더페이스샵의 9월 멤버십데이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더페이스샵은 해당 이벤트 외에도 9월 3일부터 9월 7일까지 씨드 라인 30%, 바디케어 제품 50%,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 립/베이스 색조류 50% 등 전품목을 30%~50% 할인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추석을 앞둔 세일 기간 동안 추석 선물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다.

더페이스샵 및 더페이스샵에서 판매하는 LG생활건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 한방 브랜드 ‘예화담’, 색조 브랜드 ‘fmgt’는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