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WAVE 
▲ⓒ KWAVE 

- 오전 12시 무협오리진,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초성문제 'ㄱㄹㅅ' 정답이 치킨데이?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전년도 최고 인기게임상을 수상한 무협오리진이 연관 검색어 '치킨데이'와 함께 실검을 장악하고 있다.

이는 오늘 (4일) 포인트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무협오리진 관련 초성문제가 출제된 것에 따른 반응으로 풀이된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매 시 정각마다 무협오리진에 대한 초성맞추기 퀴즈로 진행되며 오전 12시 에는 "2018년 가장 좋아하는 웹게임 1위로 Golden Plume Award ㄱㄹㅅ을 수상한 무협오리진은 9월 6일 대규모 100일+100%혜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가 문제로 출제됐다 .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무협오리진'을 검색하면 쉽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협오리진은 게임업계의 오스카상 이라고 할 수 있는 '금령상'의 2018년 최고 인기게임상을 수상한 명작 RPG로 알려져있다. 높은 해상도와 섬세하게 그려지고 마무리된 2D그래픽, 그리고 영화 '태극2 : 히어로'를 모티브로 제작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긴밀하고 신속한 고객센터 대응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게임 내 컨텐츠를 통해 많은 양의 인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통합컨텐츠 중 하나인 세계보스에 참여만 하여도 랭커 계열을 달성할 수 있다. 타 게임과 비교하여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무협오리진 게임의 특징이다.

현재 무협오리진에서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동시에 무협오리진 100일 기념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늘(4일)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증정하는 치킨 쿠폰 이벤트 뿐만 아니라 무협오리진의 모든 웹게임 유저는 '덧글릴레이'에 간단히 참여만 하여도 100%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