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브랜드 쿠폰 4종 선착순 증정. ⓒCJ푸드빌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쿠폰 4종 선착순 증정. ⓒCJ푸드빌

- 오는 5일~ 15일, 매일 3,000명에 쿠폰 4종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CJ푸드월드’가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JONE 앱에서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다운받은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제면소에서 1만 8천 원 이상 결제하면 ‘씨앗 닭강정’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CJ푸드월드는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에서는 계절밥상 소반의 고추장돼지구이와 솥밥반상부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의 차돌짬뽕, 방콕9의 소고기쌀국수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브랜드 별 자세한 쿠폰 사용 조건은 CJ ONE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외식은 다양한 쿠폰으로 CJ푸드빌 브랜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