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kwave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2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화제다.

3분간 양치하는 습관을 가지게 만드는 칫솔 브랜드 이플래쉬와 함께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모두 초성 퀴즈로 진행되며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실검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오후 5시 퀴즈는 "8억칫솔, 이플래쉬는 ㄱㄱㄱㄱ을 책임지는 칫솔입니다."로 문장 속 초성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8억칫솔'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정답은 '구강건강'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이플래쉬는 5년 동안의 고객 후기로 만들어진 LED 미백 칫솔 meflash를 만든 칫솔 브랜드로 유명하다. meflash는 치아 미백 제품라인들을 출시하며 각 제품들의 후기를 모아 불편한점들을 개선해 만든 것으로 meflash 1세트는 9개월 프로그램으로 이 기간동안 새로운 완전밀착 치아미백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한다.

또한, 0.01mm의 초극세사모의 칫솔모는 교체가 가능하며, 은 향균처리된 안티-박테리아 칫솔모로 세균증식을 억제시키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게다가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칫솔이 LED 치아미백의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미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지않아도 양치하면서 간편하게 미백이 가능하고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가지 않을 만큼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이플래쉬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되어 기쁘다"며 "리뷰를 추첨하여 키높이과일이 선물 증정으로 진행될 자사몰 단독 추석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