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절정의 아름다움 선사...안티에이징 에센스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고대 로마 황실의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황제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를 안정적으로 담아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마침내 피부의 본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속부터 깊은 빛이 차올라 더욱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이번 ‘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은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는 구리나자(古力娜扎)가 영국의 한 박물관에서 우연히 마주하게 된 고대 로마 시대의 유물 ‘황제의 메달’에서 영감을 얻는 콘셉트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자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구리나자가 꾸준히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숨마 에센스가 중국에서 ‘나자의 유금병(娜扎的鎏金瓶)’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리나자와 함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SR경제&라이프] LG생활건강, 中서 이영애 참석한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개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출시
- [SR경제&라이프] LG생활건강-울릉군 '천연자원 및 친환경제품 개발' MOU
- [SR소비자이슈] 가습기살균제 청문회, 옥시 ”정부 관리 철저했다면 참사 없었다” 발언 논란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미세먼지 세정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 가을에디션 출시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피부 건강 캠페인’ 통해 사회공헌 활동
- [SR새상품] LG생활건강, 피부 케어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프라임’ 라인 출시
이의진 기자
srtimes031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