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영세일'을 맞아 직원들이 다양한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맞아 직원들이 다양한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올영세일’…가을 트렌드 제품 한번에 ‘가을 환승’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올리브영서 올영세일을 통해 득템해볼까?… ‘가을 트렌드’를 한눈에  원스톱 쇼핑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9월5일까지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트렌드 소싱 역량을 집약한 시즌 선도 제품과 이색 특가 행사를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가을을 대표하는 핵심 카테고리인 기초화장품을 강력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에센스·크림 등을 세일 상품으로 대거 선정했으며,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쇼핑 적기인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양하게 큐레이션해 최대 60% 할인한다.

가성비 좋은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다. 추석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또한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열띤 반응을 얻은 '선착순 특가'에서는 이번에 모든 특가 상품이 100원에 제공된다. 8월 30일을 포함하여 세일 기간 중 두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추어 판매가 시작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에서는 가을 환승을 콘셉트로 가을에 꼭 구입해야 하는 상품 구성과 혜택을 강화했다”며 “업계 대표 축제 올영세일을 통해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늘 새롭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