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버스폰
▲ⓒ핫버스폰

-아이폰11, 아이폰SE2 출시 임박? ‘아이폰8’ 등 아이폰 시리즈 올해 할인폭 최고

-폰의달인, ‘아이폰11 출시일 전 아이폰8 가격 10만 원대 마지막 재고 정리’

-올댓폰 '아이폰8' 10만원대?...스마트폰 공동구매 관심↑

-아이폰11, 아이폰SE2 출시 소식에 ‘핫버스폰’ 아이폰8 지원금 추가 특가 진행

- 아이폰11, 아이폰SE2 9월 둘째주 출시 임박? 아이폰7,8,X, XR, XS 기존 모델 특가 할인?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애플의 차기 신모델 아이폰11시리즈인 아이폰11, 아이폰11 플러스, 아이폰11R 세 가지 모델의 출시가 임박했나?

최근 아이폰11과 아이폰SE2 출시가 곧 다가올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및 각종 업계에서 기존 아이폰 모델 외에도 갤럭시, LG 모델들의 가격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9일 실시간 검색어에 ‘아이폰8’과 ‘올댓폰’이 상위권에 노출되고 있다. 

스마트폰 전문 할인 카페 ‘핫버스폰’에서는 신형 아이폰 사전예약과 더불어 기존 출시 되었던 아이폰 시리즈의 재고 정리를 시작해 올해 중 가장 큰 할인폭을 보여주고 있어 화제다.

할인폭을 살펴보면, 3년전 출시 된 모델인 아이폰7 모델은 0원 공짜폰에 판매되고 아이폰8은 KT 단독으로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두 가지 모델 모두 끝물 재고인 만큼 곧 단종이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올댓폰’은 스마트폰을 공동구매하는 네이버 카페 중 하나다. 올댓폰에서는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올댓폰은 사전 예약을 진행해 애플 정품 에어팟 2세대를 제공하며 해외여행권 2인 및 필수 스마트기기 30종과 공기계 증정 등을 지원한다.

또한 신형 아이폰 출시로 기존 LTE 모델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전을 개최해 파격적인 가격 인하를 실시하고 있어 아이폰 이용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아이폰 모델 중 구형 모델이 된 아이폰XR 가격을 30만원대, 아이폰8 가격을 10만원대, 아이폰7 가격 0원에 할부원금 없이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해 학생폰, 효도폰으로 단연 인기가 높다.

이런 가운데 애플이 차기 신모델 아이폰11을 아이폰11, 아이폰11 플러스, 아이폰11R 세 가지 모델 공개일은 내달 10일, 정식출시는 열흘 뒤 인 20일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애플의 보급형 모델인 아이폰SE2 출시가 아이폰11 출시일과 비슷할 거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어 매니아들 사이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폰 할인카페 ‘핫버스폰’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