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오락
▲ⓒOK캐쉬백오락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8월 28일 오후 5시, OK캐쉬백 이천만원퀴즈가 화제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OK캐쉬백 오락 관련 문제가 매 시 정각마다 출제되는 OK캐쉬백 이천만원퀴즈는 초성을 맞추는 문제로 진행 중이다.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어 당첨을 노리는 이들이 많다.

특히 이날 오후 5시의 문제는 "OK캐쉬백 잠금 화면 오락의 만보기 서비스 오늘 걸음 출시 기념 2배 적립 추천 코드는? ㅎㄲㄱㅇㄹ0001"로 출제되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OK캐쉬백 오락"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이벤트는 핸드폰 잠금화면 서비스 오락이 만보기 기능을 담은 "오늘, 걸음"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OK캐쉬백 이천만원퀴즈와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OK캐쉬백 오락의 "오늘, 걸음" 서비스는 친구와 같이 걸으면 포인트가 2배씩 적립되고, 오락팀과 함께 걸어도 2배씩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받은 친구가 오락 앱을 시작하고, 24시간 이내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60일간 친구도 나도 포인트가 2배씩 쌓인다. 함께 할 친구가 없다면, 오락팀(추천코드:함께걸오락0001)의 추천코드를 입력해도 2배씩 적립된다.

OK캐쉬백 오락 관계자는 "오늘, 걸음 서비스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신규 설치 시 200P 추가 제공되니 많은 이용해달라"고 전하며 "광고를 보지 않고 걷기만 해도 포인트를 주는 서비스로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 수 있는 일석이조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