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에 윤기와 볼륨을 선사해 윤기·광채 피부 완성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마다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케이스 디자인은 신라왕실의 금속장신구 표면 장식기법인 ‘누금(鏤金)’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왕후의 장신구처럼 고급스러운 화려함이 깃든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 골든쿠션과 비교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을 높이고, 2030 연령대 고객을 포함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다양한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LG생활건강-울릉군 '천연자원 및 친환경제품 개발' MOU
- [SR소비자이슈] 가습기살균제 청문회, 옥시 ”정부 관리 철저했다면 참사 없었다” 발언 논란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미세먼지 세정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첫 선
- [SR소비자이슈] 27일 가습기살균제 청문회 “증인들, 반드시 출석해달라"
- [SR경제&라이프] LG생활건강, 中서 이영애 참석한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 개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황제의 빛 에디션’ 한정판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비욘드 피토 아쿠아 크림’ 출시 10주년 가을에디션 출시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피부 건강 캠페인’ 통해 사회공헌 활동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