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난 23일 방송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걸그룹 마마무 소속 화사가 출연해 화제다. 이번 방송에서는 화사의 스타일 변신 도전기가 그려졌다. 실제로 화사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동대문 시장에서 쇼핑을 하며 화려한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화사가 자신의 긴 머리를 매만지는 아이템으로 빗을 사용, 헝클어지고 엉킨 머리를 깔끔하게 정돈하며 이슈를 모았다.

이에 방송 이후 해당 브랜드의 제품 홈페이지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하는 등 커다란 관심을 모았다.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자동차, 지인에 이르기까지 관련된 모든 것들을 화제로 만들어 대세 자리를 굳히는 ‘화사 효과’가 재차 등장한 셈이다. 해당 빗은 일시 품절 이후 현재 재판매 중이다.

화사가 사용한 빗은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 출시한 탱글엔젤 프로 제품이다. 모발 표면의 큐티클을 정돈해 빗질만으로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엉키고 손상된 모발도 부드럽게 빗을 수 있다. 무엇보다 탁월한 비포 애프터 효과를 선사하는 헤어 브러쉬로 인기가 높다.

탱글엔젤 관계자는 "나혼자산다 화사가 사용한 빗으로 관심을 받게 되어 탱글 엔젤 프로 주문량이 증가해 일시 품절되었으나 지금은 원활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며 "현재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탱글엔젤은 현재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