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콘셉트카 '45' 티저 이미지. ⓒ현대차
▲EV 콘셉트카 '45' 티저 이미지. ⓒ현대차

- 전동화 기반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 전략 담아

- 9월 10일 독일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최초 공개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가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앞두고 미래 전기차 디자인의 방향성을 담은 EV 콘셉트카 ‘45’의 티저 이미지를 22일 공개했다.

EV 콘셉트카 ‘45’는 1970년대에 공개된 현대자동차 최초의 콘셉트카 디자인을 재해석해 만들어졌다. ‘45’는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디자인 철학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를 토대로 제작돼 현대자동차 디자인의 과거·현재·미래의 연결고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콘셉트카는 전동화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 전략 ‘스타일 셋 프리(Style Set Free)’의 개념을 담았으며, 이는 고객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시작을 보여준다.

한편, 현대차는 EV 콘셉트카 ‘45’의 상세 제원을 오는 9월 10일부터 22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모터쇼에서는 EV 콘셉트카 ‘45’ 외에도, 신형 i10, i10 N Line 및 일렉트릭 레이싱카 또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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