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화면
▲ⓒ홈페이지 화면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토스 행운 퀴즈에 '토스AI스피커이벤트'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19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 + 스페셜 피규어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문제가 출제됐다.

출제된 문제는 "이벤트 대상카드는 ‘씨티 □□□ 카드‘ , ‘씨티 리워드 카드‘ , ‘씨티 NEW캐시백 카드‘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힌트는 "네이버에 '토스AI스피커이벤트'을 검색 해보라"로 검색하면 된다.

문제 정답은 '클리어'이다.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야 한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퀴즈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토스 AI 스피커 이벤트' 문제 뿐만아니라 해당 제품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스피커에 매달려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KM-1500' 제품은 라디오, 뉴스 제공, 메모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택시 호출 또는 원하는 정보를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어 효율성과 실용성이 높아 인기다.

한편 '토스 AI 스피커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 전까지 계속 참여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