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8.22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금융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반려동물 유기 문제' 캠페인 개최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9.08.16 09:44:18
  • 댓글 0
▲삼성카드는 이달까지 자사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TIC)톡'과 함께 '평생 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카드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카드는 이달까지 자사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TIC)톡'과 함께 '평생 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유기동물이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휴가철에 맞춰 반려동물 유기 문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한 움직임이다.

캠페인 참여 1건당 5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최대 1,000만 원을 동물단체 '카라'에 유기동물 치료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틱톡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스티커와 필터를 활용한 촬영을 한 뒤, '#평생함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틱톡과 아지냥이 어플에 업로드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즐겁게 참여하면서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 제고는 물론 후원도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CSV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의 '아지냥이'는 CSV(Creating Shared Value)경영의 일환인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챗봇, 유기동물 입양 사연보기, 산책지수 확인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수록하고 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