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8.22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자동차
[SR경제&라이프]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홈경기서 ‘브랜드데이’ 이벤트
  • 심우진 기자
  • 승인 2019.08.16 09:36:24
  • 댓글 0
▲두산베어스 야구단. ⓒ한국타이어

-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와 기념 촬영 및 다양한 경품 증정

- 오는 17일과 31일,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서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잠실야구장 중앙매표소 옆 광장에 마련된 티스테이션 브랜드데이 부스에서 진행된다. 먼저 부스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및 마스코트 '철웅이'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촬영한 기념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거나 카카오톡에서 티스테이션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형뽑기나 야구공 던지기 게임을 통해 두산베어스 유니폼, 타이어 할인권, 휴대용 선풍기, 응원용 막대풍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이벤트와 함께 잠실야구장 내∙외부 주요 장소에 설치한 현수막과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17일에 이어 31일 열리는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진행된다.

지난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타겟 고객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