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 짐머 라이브. ⓒ위메프
▲한스 짐머 라이브. ⓒ위메프

- 본공연 빠른 매진에 추가공연 결정...위메프 단독 판매

- ‘위메프 공연티켓 전용 서비스’ 개편...빠르고 편한 예매 지원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영화 음악계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의 내한공연 ‘한스 짐머 라이브’ 9월 29일 추가 공연 티켓을 이달 21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스 짐머는 라이온 킹’, ‘한니발’, ‘다크나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등 명작 영화 OST를 작곡했다. 전자음악 사운드와 정통 오케스트라를 결합해 웅장하고 스펙터클한 사운드와 탄탄한 구성을 선보이는 ‘걸어다니는 오케스트라’로 불린다.

9월 28일 진행 예정인 국내 공연이 예상보다 빠르게 매진되면서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추가 공연 티켓은 21일 수요일 낮 12시부터 위메프 공연티켓 전용 서비스에서 판매한다.

‘한스 짐머 라이브’ 추가 공연은 오는 9월 29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한스 짐머의 피아노, 기타 연주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오랜 시간 그와 함께 라이브 무대에 오른 ‘한스 짐머 밴드’도 내한해 스크린 속 OST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한스 짐머 라이브’ 단독 예매에 앞선 20일 자정부터는 인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위메프 컬쳐데이 좌석 지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6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배우 무대인사 및 경품증정 등 위메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

위메프는 오는 19일부터 간편 예매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위메프 공연티켓 전용 서비스’를 선보인다. 공연별 지정 좌석 예매 서비스를 신설하고, 좌석 예매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기존 결제 단계를 줄이고,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예매 서비스, 예매 티켓 발권 및 배송 서비스 기능을 새로 도입했다.

황근영 위메프 콘서트팀 팀장은 “위메프 공연티켓 전용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대형 공연인 한스 짐머 라이브 내한공연 티켓 판매를 단독으로 유치했다”며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와 적극적인 대형 공연 유치를 통해 고객들이 위메프에서 더욱 편리하게 인기 공연을 예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