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1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기타
[SR새상품] 휴넷, 공인중개사 ‘평생 합격반’ 출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8.13 21:32:40
  • 댓글 0
▲휴넷은 인공지능(AI)을 탑재한 공인중개사 ‘평생 합격반’ 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휴넷

- 가입 후 최종 합격시 수강료 전액 환불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휴넷은 인공지능(AI)을 탑재한 공인중개사 ‘평생 합격반’ 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과정은 각 개인별 수준에 맞춘 학습이 가능하도록 IT기술을 활용한 ‘합격마법사’라는 플렛폼을 기반으로 한 학습 방법이다.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해당 과정 수강 중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기간 등 조건없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넷의 공인중개사 합격마법사 플렛폼은 에듀테크 기반의 단기 합격에 특화된 최신 학습기법이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심화, 기출, 모의고사 등 방대한 양을 단계별로 공부해야 한다. 반면 휴넷은 이러한 틀을 깨고, 전체 과목들 중에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과정들을 80여 개로 추려내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구성했다.

또한 본인 실력을 분석해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 불필요한 내용은 과감히 빼고, 반드시 필요한 학습만 넣어 한번 틀린 문제는 또 틀리지 않도록 데이터에 기반한 오답노트 등 다양한 문제 풀이와 반복 학습을 유도해준다.

휴넷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반의 수강료는 39만 원이다. 1, 2차 전 과목에 대한 동영상 강의와 교재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합격할 때까지 학습할 수 있다. 추가로 이번 과정 구매 시 2019년 대비 기본서와 초급 문제집을 증정한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