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전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잠깐의 야외활동으로 이지만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한 모공 확장으로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폭염을 피해 들어온 실내 역시 잦은 냉방기 사용으로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고 유ㆍ수분 밸런스가 쉽게 깨지는데 피부는 쉼 없이 자극 받고 있는 셈이다.

강렬한 자외선에 열이 받은 피부는 열감을 빼주는 것이 좋은데 토너를 적셔 스킨팩으로 사용해 피부의 온도를 낮추는 것을 추천하며 냉방기의 잦은 사용으로 인해 수분이 빼앗긴 피부에는 수분 공급과 진정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피부의 진퇴양난인 여름철, 코스메틱 브랜드 숲 속의 신기한 식물상점 띠아느가 쿨링감을 주며 수분공급과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을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추천한 여름철 피부관리 솔루션으로는 클렌징워터, 턴 오버 토너, 에센스, 모이스처 크림 등이다. 타임크 리스탈라이즈드 클렌징워터는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주고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지우며 피부 결 정돈에 효과적이며 쌀겨추출물, 화이트윌로우 추출물 등이 있으며,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 리프레시 턴 오버 토너는 민감한 피부의 각질제거와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고 피부에 보습을 주며 편백나무 잎 추출물과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 에센스는 지쳐있는 피부에 산뜻한 느낌을 주고 촉촉한 수분감 제공과 피부의 탄력증강을 도와주며 6가지의 크고 작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고, 타임 크리스탈라이즈드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 탄력 있게 하며 젤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고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현재 띠아느의 전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CGMP 적합업체에서 생산되고 있다.

한편 띠아느는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의 대구 동성로점, 부산 센텀시티몰점에 지난 7월에 차례로 입점한 바 있으며, 현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세트 구성상품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 이벤트 정보는 띠아느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