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티스테이션
▲신상품 3종 출시 기념 이벤트. ⓒ티스테이션

- ‘벤투스 S1 에보3’ 등 행사 상품 제휴카드로 구매시 10% 할인

- 추첨 통해 LG 미니빔 프로젝터, 벤츠 및 BMW 체험 공간 이용권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8월 31일까지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V2 AS’, ‘키너지 EX’, ‘벤투스 S2 AS X’ 4개를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 혜택과 함께 모바일 주유권 4만 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상품 구매 고객들 중 총 1천여명을 추첨해 LG 미니빔 프로젝터(10명), 메르세데스-벤츠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이용권(30명),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1,000명)을 증정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오늘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