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어린이나 노약자 등 교통약자의 소지품에 자동차 라이트 불빛을 반사해주는 ‘옐로카드’를 부착함으로써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을 촉진하는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5일부터 실시한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어린이나 노약자 등 교통약자의 소지품에 자동차 라이트 불빛을 반사해주는 ‘옐로카드’를 부착함으로써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을 촉진하는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5일부터 실시한다. ⓒKB손해보험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의 온라인 브랜드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보행자와 운전자의 교통안전을 촉진하는 ‘옐로카드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나 노약자의 가방이나 유모차에 액세서리 형태로 부착할 수 있는 ‘옐로카드’를 신청자에게 무료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통사고 발생율이 높은 야간이나 우천시에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용품인 ‘옐로카드’를 소지품에 붙여줌으로써 사고 예방을 위한 인식개선 차원에서 기획됐다.

‘옐로카드’는 다이렉트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50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김태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향후에도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공익적인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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