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아비즈는 포토북, 사진인화 전문 브랜드 ‘퍼블로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인쇄, 출력 브랜드 ‘비즈팩토리’를 런칭했다고 1일 밝혔다.

비즈팩토리는 카페, 제과점, 식당 등 자영업자의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현수막, 배너, 스티커와 같은 신제품을 추가했다.

실내, 실외 홍보물을 제공하는 비즈팩토리의 가장 큰 장점은 개인이 원하는 수량만큼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단, 1개의 소량 제작부터 대량 주문까지 가능하여 개인 사업자를 비롯 소규모 사업자 등 특별하게 홍보하고 싶은 회원들의 충족을 만족시켰다.

업종이나 용도, 색상 별로 무료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전문 디자이너의 손을 거쳐 제공되는 디자인 템플릿은 접근이 어려운 소비자들도 고민 없이 바로 선택/주문할 수 있도록 편의를 고려했다.

비즈팩토리 담당자는 “소상공인 및 개인판매자에게 필요한 모든 홍보물을 한 곳에서 주문,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 확장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즈팩토리에서는 신규 가입 시 현수막/배너 사용 한정 할인쿠폰 및 전상품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당일 주문&출고 서비스가 가능한 비즈팩토리 익스프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