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여름이 되면 장마가 시작되고 무더위가 이어짐에 따라 불쾌지수도 함께 상승하게 된다. 여기에 집안 곳곳에 가득 퍼지는 음식물쓰레기 악취까지 더해진다면 불쾌감을 더욱더 상승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고자, 스마트카라는 소비자들의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 주방을 위해 ‘쿨썸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름철 주방의 위생을 지켜주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작동’ 버튼 한 번으로 음식물쓰레기를 깔끔한 분말 형태로 처리해주기 때문에 초보 주부부터 베테랑 주부, 중년 남성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여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여름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대용량 5L의 이노베이션(PCS-500D), 2L의 플래티넘(PCS_350) 등의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안심제품이다. 특히 '이노베이션(PCS-500D)'은 5리터 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음식물쓰레기도 부패 걱정 없이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며, 고강도 3단 임팰러로 히팅 건조된 음식물쓰레기를 잘게 파쇄해 부피를 최대 90% 감량해준다.

뿐만 아니라 음식물의 양과 건조상태를 자동 감지해 처리 시간을 스스로 조절하는 인공지능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같은 종류라도 투입량에 따라, 같은 양이라도 건조상태에 따라 처리시간을 최적화해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줄였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 때문에 음식물쓰레기를 조금만 상온에 방치하여도 세균 번식은 물론 악취, 벌레까지 꼬여 관리가 필요하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통해 여름철 음식물쓰레기 고충에서 벗어나 쾌적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냈으며 한다”라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를 밝혔다.

여름철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제품 할인쿠폰’은 7월 22일부터 7월 28일까지 스마트카라 공식몰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자동 발급된다. 이 할인쿠폰은 PCS_350, PCS-500D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