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앱 캡처
▲ⓒ토스 앱 캡처

-'토스 환전'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 쉽게 맞추고 당첨금 받자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오늘은 어떤 토스 퀴즈가 주목을 받을까?

토스 행운 퀴즈로 ‘토스 환전’ 관련 문제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ㄷㅇ ㅎㅈ, ㄷㅇ ㅅㄹ 가능 ”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퀴즈가 출제됐다. 정답은 ‘당일 환전 당일 수령’이다. 

다른 행운 퀴즈 문제로는 “최대 100% 환율 우대 효과로 저렴하게 환전하세요!”라며 “100% 환율우대 은행우대 최대 90% + ○○○ 토스지원 1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가 등장했다. 정답은 ‘첫 환전’이다. 

또 “최대 100% 환율우대 효과로 OOOO 환전하세요”로 ‘OOOO’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빈칸넣기였다.

힌트는 “네이버 모바일에서 ‘토스 환전’을 검색 후 ‘새로워진 토스 환전’ 클릭해 하단의 ‘자세히보기’를 클릭해보세요”다. 정답은 ‘토스에서’다.

또 다른 문제는 “새로워진 토스 환전 서비스의 3가지 특징중 ㅇㅎㄹㅈㅎㅈ은?” 질문의 정답은 ‘원화로 재환전’이고, “새로워진 토스 환전 서비스 3가지 특징중 ㅅㄹㅈㅂ ㅂㄱㄱㄴ”의 정답은 ‘수령정보 변경가능’이다. 

토스 행운 퀴즈 참여 방법은 토스앱에 접속해 우측 상단의 알림 버튼을 누른 뒤 해당 퀴즈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환전할 수 있는 한도는 1일 최대 OOO만원

정답 : 100​

 

<퀴즈> 환전한 외화를 원화로 다시 환전할 수 있습니다. 재환전 시 현찰 파실 때 환율이 적용되며 그 과정에서 OO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손익

<퀴즈> 환전 우대 환율(Spread)은 1인 1회에 한하여 주요통화 100% 우대 주요통화 : ☆☆,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 미국일본유로

<퀴즈> 환전 우대 환율(Spread)은 1인 1회에 한하여 OOOO 100% 우대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주요통화

<퀴즈> 100% 환율우대(Spread) 은행우대 최대 90% + OOO 토스지원 10%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첫환전

최대 100% 환율우대 효과로 OOOO 환전하세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 : 저렴하게

<초성 퀴즈> 새로워진 토스 환전 서비스의 3가지 특징 중 ㅅㄹ ㅈㅂ ㅂㄱ ㄱㄴ 

정답 : 수령정보변경가능

<초성 퀴즈> 새로워진 토스 환전 서비스의 3가지 특징 중 ㅇㅎㄹ ㅈㅎㅈ ㅇㅎㄹ ㅈㅎㅈ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 원화로재환전​

<초성 퀴즈> ㄷㅇ ㅎㅈ, ㄷㅇ ㅅㄹ 가능 ㄷㅇ ㅎㅈ, ㄷㅇ ㅅㄹ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 : 당일환전당일수령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