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장마철은 덥고 습한 기온으로 인체가 느끼는 스트레스가 극심해진다. 때문에 쉽게 무기력해지고 지나친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감기 등의 가벼운 질환에 걸리기도 쉽다. 이런 때일수록 건강한 면역력을 만드는 것이 내 몸을 지키기 위해 첫 번째 할 일이다.

장마철 건강관리 비법으로는 꾸준한 운동과 실내 냉방 온도의 조절 등, 여러 가지 지침이 있다. 우선은 매일 적당한 운동이 감염을 퇴치해주는 신체 세포를 크게 증가시켜 준다. 또 다이어트가 신체 조직에 손상을 주는 염증을 방지하며, 충분한 수면이 우리 몸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된다.

마지막 4번째로 우리 몸을 보호하는 가장 근본적이고 확실한 방법은 바로 면역력을 키우는 식품을 제대로 챙겨먹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면역력은 단기간에 강화되는 것이 아니므로 좋은 성분이 많은 건강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상락수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을 올려주는 건강식품으로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높은 주목을 받고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항암효과,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차가버섯 원물에서 유효성분만을 뽑아낸 식품이다. 국내에는 건강식품기업 상락수에서 러시아 완제품 차가버섯 생산방식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러시아의 추출기술과 세계적 수준인 한국의 건조기술을 접목하여 기존 러시아 완제품 차가버섯 추출 분말 대비 품질이 뛰어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구스또이 FD동결진공건조방식으로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다. 구스또이 동결건조 FD 공법은 수분함량을 0.1%이내로 최소화시켜 수분에 의한 차가버섯 산화를 최소화한 획기적인 공법이다. 또한 상락수는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인 베타글루칸, 베툴린&베툴린산을 고농도로 추출하는 기술력에 대해 특허등록을 마친 상태로,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이 거의 파괴되지 않고 산화까지 방지한 추출분말을 제공하며, 건강하게 면역력을 유지하는 방법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우선이며, 식약청이 인정한 안전한 건강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잦은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상락수 관계자는 조언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