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투피트니스 상암점 트레이닝존 전경
▲ⓒ고투피트니스 상암점 트레이닝존 전경

-7월 한달간 고투피트니스 전 지점서

-10ml 체험키트 선착순 무료 증정 등 이벤트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전국이 30도 안팎의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더위를 극복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화장품 및 바디용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야외활동, 수영, 헬스 등 활동 양이 많은 남성의 경우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체취가 발생하기 때문에 ‘냄새’를 관리하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CJ그룹 계열사인 ㈜아트웍스코리아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밀리언퍼센트가 차세대 스마트짐으로 불리는 고투피트니스(구, 새마을피트니스)와 7월 한 달간 ‘더블디 풀컬렉션 바디워시’에 대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밀리언퍼센트 바디워시를 7월 한 달 동안 고투피트니스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투피트니스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10ml 체험키트 선착순 무료증정, 150ml 용량 오프라인 한정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밀리언퍼센트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밀리언퍼센트 바디워시가 기존 맨즈헬스에서 소개된 것과 더불어, 고투피트니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운동하며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남성들에게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밀리언퍼센트 더블디 풀컬렉션 바디워시는 쿨링감만 선사하는 일반적인 남성 전용 바디워시와 달리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렌딩한 플리트비체 숲 향을 첨가해 샤워 후에도 맑고 청량한 잔향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시나몬, 화이트 로즈, 라일락, 베르가모트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에는 근육의 뭉침 현상을 완화시켜주고 피부 속 수분 날아가는 것을 방지해준다.

▲ⓒ밀리언퍼센트x고투피트니스 할인이벤트 관련 자료
▲ⓒ밀리언퍼센트x고투피트니스 할인이벤트 관련 자료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