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몰 행운룰렛과 잼라이브 치킨쿠폰코드ⓒ온라인커뮤니티
▲에이치몰 행운룰렛과 잼라이브 치킨쿠폰코드ⓒ온라인커뮤니티

 

 

- 에이치몰 행운룰렛 불금데이 이벤트 참여방법과 유의사항?

- 에이치몰 행운룰렛, '딱 3시간만' 돌리고 최고 10만원 적립금 받자

- ‘에이치몰 행운룰렛’ 돌리면 10만원까지? 분주한 손길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12일 초복을 맞아 잼라이브 치킨쿠폰코드 이벤트와 '에이치몰 행운룰렛'이 화제에 올랐다. 

잼라이브 치킨쿠폰코드는 ‘JAM’ 앱을 다운 받은 뒤 이용할 수 있다. 앱에서 ‘잼라이브 치킨쿠폰코드’를 터치하면 정답을 입력해야 한다. 

공개된 정답은 대중삼계탕과 뿌링클치킨이다. 입력 후 스크래치 부분을 손으로 긁으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보너스 코인 스크레치도 긁으면 보너스 잼 코인도 얻을 수 있다.

만약 응모에 실패한 뒤에는 일정 대기 시간 이후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참여자수는 5만명을 넘어섰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9시에는 최대 5백만원의 상금이 걸린 잼 퀴즈가 시작된다.

-에이치몰 행운룰렛, '딱 3시간만' 돌리고 최고 10만원 적립금 받자

온라인 쇼핑몰 에이치몰이 12일 행운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에이치몰은 12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행운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운룰렛 이벤트는 5% 할인 쿠폰(최대 5천원 할인)부터 1천원 적립금, 5천원 적립금, 1만원 적립금, 5만원 적립금, 그리고 총 100명으로 한정되는 10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모바일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고 ID당 단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적립금과 쿠폰 사용 기간은 이날 밤 12시 59분까지로 한정된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모바일 네이버에 ‘에이치몰 행운룰렛’ 검색 후 배너로 나오는 불금데이 페이지에 접속하면 룰렛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늘 하루동안 프라다의 미니백과 숄더백, 너프 수퍼소커 워시아웃 물총, 나이키의 카와 남녀 슬리퍼를 특가 세일로 판매판다. 해당 상품을 구매할 때 배송비는 들지 않는다.  

한편 에이치몰의 불금데이는 매주 금요일마다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