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17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휴넷, 무료 취업지원 ‘행복한 취업학교’ 2기 입학식 개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7.12 11:34:02
  • 댓글 0
▲행복한 취업학교 2기 입학식 개최 ⓒ휴넷

- 중소기업 CEO 멘토…우수 수료자, 인턴 및 입사 특전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은 지난 11일 서울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 캠퍼스에서 ‘행복한 취업학교’ 2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행복한 취업학교’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으로 휴넷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다. 지난 6월에 모집을 진행해 20대 1 경쟁률을 뚫고, 최종 50명이 선발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대학생들의 멘토를 맡은 아이비리더스, 커피에반하다, 쓰리에이로직스 등 중소기업 CEO와 2기 입학생을 비롯해 50여명이 참석했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행복한 성공을 위한 일곱가지 법칙’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방학기간을 이용해 향후 6주간 진행되는 ‘행복한 취업학교’에서는 온라인 MBA, 인생 선배들의 특강, 독서토론 등이 진행된다.

특히 행복한경영의 대표 프로그램인 ‘행복한 경영대학’ 출신의 강소기업 CEO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한다. 실제로 CEO 멘토링은 지난 1기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총 8명의 CEO가 멘토를 맡았으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기업의 인턴 기회도 제공한다.

권대욱 휴넷 회장은 “여러분들의 바른 취업을 응원한다”며 “행복한 취업학교를 통해 좋아하는 일, 경제적인 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자신에게 꼭 맞는 직업관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