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딜카댄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신세경 딜카댄스' 토스 행운 퀴즈…실시간 정답 공개

-'신세경 딜카댄스', 오늘(4일) 토스 행운퀴즈 정답...세자리 숫자?

 

▲ⓒ'신세경 딜카댄스' 토스 행운퀴즈
▲ⓒ'신세경 딜카댄스' 토스 행운퀴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4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신세경 딜카댄스' 행운퀴즈가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총 2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딜카와 틱톡이 함께하는 OOOO 챌린지.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빈칸을 채우는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신세경 딜카댄스'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행운퀴즈 정답은 '온다댄스'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날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7월 16일까지 룰렛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O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이벤트에는 딜카 회원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OOO 경품도 있다” “내 주변 픽업존에서도 이용 가능한 딜카! 매일 17시 타임딜에서 픽업전용 O시간 쿠폰을 받을 수 있다”라는 문장의 빈칸넣기 문제가 나왔다.

힌트는 “‘신세경 딜카댄스’ 검색결과를 참고하세요!”였다. 빈칸 세 개에 들어갈 숫자의 합은 ‘510’이다.

▲ⓒ토스 앱 캡쳐
▲ⓒ토스 앱 캡쳐

한편 다음은 이날 제시된 '신세경 딜카댄스' 행운퀴즈들이다.

2. "지금 딜카 신규회원 가입하면, 최고 OO만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정답 '10'

3. "딜카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청결, 배반송, OOO보상제를 진행중이다" 정답: '최저가'

4. "7/16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받을 수 있는 딜카 타임딜 쿠폰은 제주도 OO시간 쿠폰이다" 정답 '48'

 

▲ⓒ
▲ⓒ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