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 점수보장반. ⓒ파고다 종로학원
▲HSK 점수보장반. ⓒ파고다 종로학원

- 7~8월 두 달 연속 수강 '방학집중반' 운영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여름방학을 이용해 HSK 목표점수를 달성하려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파고다 종로학원의 ‘HSK 점수보장반’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1대1 전문 컨설팅으로 학습전략을 설계해주고, HSK 전문가의 첨삭지도와 개인별 취약파트에 대한 보완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해당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HSK 응시료 전액을 지원해주고, 점수 달성을 위한 핵심교재도 무료로 증정한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HSK 점수보장반 혜택으로 시험 응시료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줘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파고다 종로학원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HSK팀을 운영, 수강생들이 선호하는 커리큘럼과 강의 스타일의 HSK팀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원패스HSK팀은 HSK 과목으로는 처음으로 부득이하게 수업에 참여하지 못했거나, 강의를 다시 듣고 싶은 수강생들을 위해 매일 현장강의 동영상을 제공한다. 수업 후 진행되는 책임 스터디에는 강사가 직접 참여하고 관리해준다. 이 시간을 통해 수강생들은 궁금증을 해소하거나 추가적인 내용을 학습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원패스HSK팀은 매달 무료 IBT 모의고사를 실시하며, D-7 지필 모의고사 특강을 진행한다. 학원 측은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강생들에게 안성맞춤 강의라고 소개했다.

이어, 쉬엔HSK팀은 무료 보충수업을 진행, 정규수업 시간에 진행되는 수업 외 추가 강의와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또 당일 수업 음성 파일과 PDF 형식의 수업자료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복습을 지원해준다.

특히 5급, 6급의 경우 원어민 쉬엔 선생님의 쓰기 첨삭으로 중국인의 관점에서 한국인이 자주 틀리는 쓰기 부분을 제대로 공부할 수 있다. 또한, 매달 실전 모의고사와 피드백을 통해 수강생들이 HSK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파고다 종로HSK학원에서는 7~8월 두 달 동안 연속 수강할 수 있는 '방학집중반'을 운영한다. 방학집중반에 등록하면 수강료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종로학원 HSK 강좌의 수강신청 및 강좌별 상세 커리큘럼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