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 체지방 감소 도움 주는 시서스 추출물 다이어트 제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화제의 소재 ‘시서스 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한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가 27일 저녁 10시 4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8주와 16주분을 판매할 예정이다.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서스 추출물을 담은 다이어트 제품이다. 시서스에서 추출한 핵심 원료 시서스 추출물을 600% 농축한 것으로,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주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은 실제 과체중 3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섭취 4주만에 체중 4.35kg 감소, 체지방 5.1%가 감소된 것을 확인했다. 이어 섭취 8주 후에는 체중 7.4kg 감소, 체지방 7.9% 감소했으며 허리둘레 8.6cm(약 3.4인치)가 감소된 것을 확인했다.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생방송을 신청할 시간이 안 되는 고객을 위해 오늘 방송 직전까지 현대몰에서 사전 구매 시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한편, 시서스가 화제를 이끌며 가루나 환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광고와 권유에 현혹돼 무조건 구매해서는 안된다. 시서스는 현재 건강기능식품으로만 판매되기에 일반 식품으로 오인하지 말아야 한다. 건강기능식품은 정해진 제조법으로 만들어져 적정 용량을 먹어야 안전하다.

한편,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된 제품인지 아닌지는 식품안전나라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에서 제품명이나 업소명 등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