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달콤데이 이벤트. ⓒ달콤커피
▲6월 달콤데이 이벤트. ⓒ달콤커피

- 28일 하루 동안 6,000원 이상 구매 고객 2만 명 대상 선착순 지급

- 비틀즈 티셔츠부터 텀블러, 지니뮤직 이용권, 무료 음료 쿠폰 등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가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1월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는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 혜택이나 선물을 제공하는 달콤커피만의 브랜드 데이로, 이번 6월 달콤데이 이벤트를 맞아 총 2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경품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전국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제외)에서는 6,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달콤데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 유니버설 뮤직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의 ‘비틀즈 티셔츠’ ▲ 달콤커피 텀블러 ▲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달콤커피 무료 음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테이블 오더 전용)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된 경품은 방문한 매장에서 바로 확인 및 수령 가능하며, 스크래치 쿠폰 배부는 매장 별 판매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한 달에 한 번 소비자들의 일상에 달콤하고 소소한 행복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경품과 초특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달콤데이’를 지난 1월부터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가 올해 1월부터 매달 선보이는 달콤데이 이벤트는 매월 특정일에 고객에게 높은 할인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친환경 에코백 제공’ 등 매월 새로운 테마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