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김 강사. ⓒ파고다 종로토익학원
▲에이프릴 김 강사. ⓒ파고다 종로토익학원

- 1타토익 에이프릴 김 강사의 효과적인 풀이 전략으로 토익 고득점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단기에 목표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최대 목표다. 최대한 짧은 시간을 투자해 고득점을 얻어야 한다는 뜻이 된다.

파고다 종로토익학원의 1타토익 에이프릴(April) 김 대표강사는 토익 강의 경력만 10년이 넘는 전문가다. 매월 토익 정기시험에 꾸준히 응시해 최신 경향 분석, 반영한 ‘단기 토익점수 급상승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파고다 종로학원 1타토익 에이프릴 김 대표강사는 “외국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절대적인 시간의 투자가 필요하지만, 토익은 ‘시험’이라며 시간이 아닌 전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에이프릴 김 강사는 토익 문제를 분석해 토익 LC 문제를 분석, 유형화하여 수강생들에게 토익 시험에 대한 명확하고 효과적인 풀이 전략을 제시한다. 이 풀이 전략만 잘 적용하면 LC 문제를 해석 없이도 쉽고 정확하게 풀 수 있다.

에이프릴 강사의 LC 수업을 수강한 한 학생은 “RC 점수에 비해 LC 점수 올리기가 너무 힘들었지만, 에이프릴 선생님의 문제유형 분석을 통한 전략을 적용해 문제를 풀이하는 게 너무 즐거웠다”고 후기를 남겼다. 또, “해석에 의존해 푼 경우보다 헷갈렸던 문제에서 보다 정확히 정답을 찾을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파고다 종로학원 에이프릴 강사의 1타토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종로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