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14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유통
[SR 새상품] '특허유산균에 밀크씨슬 추출물'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 출시
  • 이의진 기자
  • 승인 2019.06.24 11:12:05
  • 댓글 0
▲ⓒ풀무원

- 풀무원 특허 PMO 08 식물성 유산균에 밀크씨슬추출물 325mg 함유

- ‘기적의 나무’로 알려져 있는 모링가에 아티초크추출물, 명일엽농축액 넣어 유용성분 강화

- 메실·레몬 농축과즙과 사과농축액 담아 매일 아침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

- 식물성유산균에 다양한 식물성 원료 더해 라인 확장 계획

[SR(에스알)타임스 이의진 기자] 특허 유산균에 밀크씨슬추출물, 모링가 등의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함께 넣어 매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똑똑한 유산균 음료가 나왔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한국인의 긴 장에 강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PMO 08에 밀크씨슬추출물, 모링가 등 건강한 식물성 원료를 더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식물성유산균 제품은 풀무원의 특허식물성유산균 PMO 08에 건강한 식물성 원료만을 넣어 만든 스테디셀러 품목이다. 한국인의 긴 장에 강한 식물성유산균을 기반으로 ‘식물성 오메가3’, ‘푸룬’, ‘국내산 마’ 등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가미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에는 풀무원 특허 식물성유산균 PMO 08에 실리마린이 풍부한 밀크씨슬추출물 325mg(실리마린으로 130mg)을 한 병에 담았다. 또한, 파이토케이컬 성분이 풍부하여 ‘기적의 나무’로도 불리는 ‘모링가추출물’, ‘유럽의 불로초’라는 별명을 가진 ‘아티초크추출물’, 칼콘이 풍부한 ‘명일엽농축액’을 함께 넣어 유용성을 강화했다.

유산균의 먹이로 작용하여 프로바이오틱스의 활성을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3종과 활력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 B군 5종(B1, B2, B3, B5, B6)도 더했다. 매실농축과즙, 레몬농축과즙, 사과농축액을 함유해 매일 아침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과 함께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7월까지 제품을 신청한 오피스 신규 고객 모두에게 AHC 선스틱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인간과 자연을 존중하는 풀무원의 로하스(LOHAS) 가치를 담아 페트병에 접착제 대신 열을 가해 라벨을 밀착시키고, 이중 절취선을 적용해 소비자가 재활용을 위해 분리배출 시 페트병과 라벨의 분리가 쉽도록 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 이찬미 PM(제품 매니저)은 “이번에 출시한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은 특허 유산균은 물론 밀크씨슬추출물, 모링가 등 건강한 식물성 원료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똑똑한 유산균 제품”이라며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풀무원의 특허 유산균을 기반으로 다양한 자연 원료의 영양과 유용성을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의 식물성유산균 모링가&밀크씨슬 제품은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에 2천 원이다.

 

이의진 기자  srtimes0311@hanmail.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