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7.23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새상품 유통
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원더살롱 잉크 쉐이킹 헤어컬러 시즌2 NS홈쇼핑 선봬
  • 조인숙 기자
  • 승인 2019.06.22 09:00:00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가 스타일리쉬 브랜드 꽃을든남자의 ‘원더살롱 잉크 쉐이킹 헤어컬러 시즌2’를 6월 22일(토) 오후 4시부터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오직 이 날 방송에만 구성되는 무료체험분과,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제공되는 5만원 상당의 전문가용 드라이기 등 다채로운 추가 구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화제다.

‘원더살롱 잉크 쉐이킹 헤어컬러 시즌2’는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깔끔하게 셀프 염색이 가능한 염모제이다. 총 15가지 천연 자연유래 성분과 5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두피도 자극 없이 선명한 컬러로 염색이 가능할 뿐 아니라 동시에 두피 탄력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염모제와 달리 암모니아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냄새와 자극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시즌2제품은 시즌1 제품에 비해 물 빠짐 방지 특허 성분 함량이 2배 높아져 색상 지속력이 강화됐으며, 모발 윤기 개선, 모발 보습 개선, 손상모 회복 등의 효과가 뛰어나다.

컬러 밸런싱 기술을 통해 일반 새치 염색은 물론 멋내기 염색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기존 염모제와 다르게 1제와 2제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휴대 및 사용이 용이하다. 수분 형태의 염모제가 푸딩 형태로 바뀌는 신개념 제형이기 때문에 흘러내리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전용 용기에 1제와 2제를 넣고 충분히 흔든 뒤 함께 구성된 브러시를 이용해 염색을 원하는 부위에 도포하면 된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원더살롱 잉크 쉐이킹 헤어컬러 시즌2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홈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라고 밝히며 “금방 자라나는 뿌리 새치, 염색 후 자라나는 뿌리 모발, 전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 등 다양한 헤어 고민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레드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출시된 원더살롱 잉크 쉐이킹 헤어컬러 시즌2’는 6월 22일 (토) 오후 4시 NS홈쇼핑에서 약 1년 사용 가능한 25회분 구성을 5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