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개똥쑥 1+1.ⓒ미샤
▲미샤 개똥쑥 1+1.ⓒ미샤

 

-미샤 개똥쑥' 어떤 제품?…토스 행운퀴즈 출제

-샤 개똥쑥 라인 오늘(20일) 1+1 할인 ‘품목 보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개똥쑥 에센스’는 화도에서 수확한 9월의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고 불린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개똥쑥' 라인이 오늘(20일) 전품목 1+1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20일 토스 측은 "미샤 개똥쑥 라인인 미샤 아르테미시아 라인 4개 품목 중 하루종일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미스트 타입의 언제 어디서나 뿌리는 진정 케어가 가능한 상품명은?"이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미샤 타임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에센스'로 '진정에센스'를 입력하면 된다.  

이들 가운데 특히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강화도에서 수확한 9월의 개똥쑥을 담아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제품에 들어간 쑥 성분이 봄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미샤측은 해당 이벤트가 적용될 경우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하며 기타 행사 중복 적용도 불가하다. 제품이 소진될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한편 미샤의 개똥쑥 라인은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싱라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앰플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팩 폼 클렌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미샤 개똥쑥 1+1.ⓒ미샤
▲미샤 개똥쑥 1+1.ⓒ미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