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서 경찰관 "좋아서 합의하에" 피의자 여성 "강제로 했는데..." 정신나간 경찰

-서울 강남서 경찰관, 피의자와 부적절한 관계… "합의했다" 주장

-'강남경찰서' 왜 이러나…교통사고 피의자 '성폭행'

-강남서 경찰관, 조사하던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A 경장은 서로 좋아서 합의하에 했다고 하는 것이고 여자는 이제 강제로 이렇게 했다고…진술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서울 강남경찰서의 현직 경찰관이 자신이 담당한 사건의 피의자와 사적으로 만난 뒤 이 여성과 성관계를 맺어 내부 감찰과 수사를 받고 있다. 

문제는 해당 피의자가 감사실을 찾아가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알렸는데 강남서는 이 경찰관을 옆 부서로 발령냈을 뿐 별다른 조치는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남성 경찰관이 여성 피의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의혹이 제기됐다.

 
 

 
이날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이달 초 서울지방경찰청에는 강남경찰서 소속 A 경장이 자신이 담당한 교통사고 피의자 B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민원이 제기됐다.

민원에 따르면 A 경장이 B씨와 술을 마신 뒤 정신을 잃은 B씨를 성폭행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 감찰 조사가 진행 중이다.

경찰은 A 경장과 B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할 예정인 한편 A 경장은 서로 합의하고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곧바로 감찰에 착수했다. 

A경장에 대한 경찰 내부 보고서에는 "술을 마시고 실신한 피의자와 성관계를 해 강간 혐의로 민원이 제기됐다"고 적시됐다. 

경찰은 감찰 결과가 나오는대로 A 경장에 대한 징계수위를 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