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패션 두번할인
▲ⓒ위메프 패션 두번할인

-"지금 네이버에서 '위메프 패션 두번 할인' 받으세요"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00시 시원하게 두번할인' 더블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인에 또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1+1 더블구성 두개 드림' 과 '%+% 더블할인 두 번할인', P+P 두배 보상 더블보상' 등 이다.

네이버에서 위메프 패션 두번할인을 검색하면 시간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확인 가능하다.

특히 매시각 선착순으로 기간내 1회에 한해 5만원이상구매시 최대 2만3천원 할인해주는 '패션 선착순쿠폰 40% 할인 더블특가'가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0시부터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시원하게 '두개 드림 1+1 더블구성' 품목은 메리바움 솔프 레터링 티셔츠로 5500원이다. 이날저녁 11시까지 모두 9개 품목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어 '시원하게 두 번할인' 품목은 에이치엠웍스(남녀공용 반팔티셔츠) 등 4개 품목이며 최대 200%까지 보상한다.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두배 보상'은 특가클럽 공약으로 특가클럽 회원만 200%차액 보상이 실시된다.

특히 위메프 관계자는 "유의사항으로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200% 보상(일반회원은 차액의 100% 보상) 해주는데 대상은 특가클럽 회원에 한정한다"고 밝혔다.

또 최종결제금액이 신용카드는 최소 10원이상,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은 최소 200원 이상이어야 정상결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 '더블 특가'를 참고하면 된다.

▲ⓒ위메프 패션 두번할인
▲ⓒ위메프 패션 두번할인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