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캠퍼스리월드챌린지 7월14일까지 모집

-최우수팀 환경부장관상 수여 환경선진국 해외탐방 기회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이사장 정회석, 이하 유통지원센터)는 오는 7월 14일(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인 '2019캠퍼스리월드챌린지(Campus ReWrold Challenge 2019)’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캠퍼스리월드챌린지는 자원순환으로 열어가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빈병재사용'을 통한 빈용기보증금제도의 실천과 재활용을 위한 올바른 '분리배출'의 실천을 위해 유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는 3인 1팀씩, 총 20팀(6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인원은 오는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빈병재사용과 올바른 분리배출의 보급을 위해 미션수행형태의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우수팀에게는 환경부 장관상과 환경선진국으로 떠나는 해외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며, 유통지원센터 채용 시 가산점도 주어진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14일(일)까지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가 운영하는 ‘2019 캠리챌공식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참가 지원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모집요강과 신청에 관한 문의사항은 2019 캠리챌 운영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유통지원센터 관계자는 “빈용기 재사용을 통한 자원순환과 환경보호를 위한 이번 모집에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